Lavarone-Chiesa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작고 편안하며 녹지에 잠기고 숲으로 둘러싸인 라바로네의 호텔 니도 베르데는 3 성급 호텔의 편안함과 함께 자연과 접촉하고 최대한의 친근함을 느끼며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전용 욕실, 전화기, TV를 갖춘 아늑하고 기능적인 12개의 객실의 발코니에서는 숲의 녹색이 내려다보입니다. 라바론 호수와 스키 슬로프에서 가까운 숲으로 둘러싸인 대형 전용 주차장과 어린이를 위한 놀이시설이 있는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요리가 중요합니다. 자연스럽고 진정한 이 요리는 티롤 전통의 최고의 요리와 트렌티노의 요리를 완벽한 퓨전으로 결합하는 데 성공한 주인이 직접 준비합니다. 특징적인 나무 패널로 된 응접실은 손님이 저녁 시간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안전한 놀이 시설이 갖춰진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호텔 니도 베르데는 '패밀리 플랜'을 통해 가족을 위한 특별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작은 반려동물도 환영합니다.
25년 동안 호텔 니도 베르데의 경영진은 친절, 진정한 요리와 셀러 제공, 아주 작은 부분까지 전문적인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영은 특별한 따뜻함을 더합니다. 세심한 서비스로 모든 투숙객을 '응대'하며 쾌적한 분위기는 모두가 편안하고 잊을 수 없는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요한 숲 속에서 하이킹을 즐기며 진정으로 편안한 휴가를 원하시든, 역동적인 스포츠 휴가를 원하시든, 이곳에서 소원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테니스 코트와 5인제 축구 경기장, 스포츠 홀, 3개의 정규 축구 경기장, 표지판이 있는 자전거 및 하이킹 코스와 라바로네 호수가 있는 산, 그리고 겨울에는 라바로네 회전목마, 폴가리아 회전목마, 아이스 스케이트장 슬로프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트렌토 지역의 라바로네는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역사, 자연, 문화, 스포츠가 어우러져 완벽한 휴가를 만들어냅니다. 초보자와 숙련된 스키어 모두에게 적합한 슬로프를 갖춘 이 지역은 겨울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니도 베르데'에서는 이탈리아어와 독일어가 유창하게 사용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곳의 모든 것이 모든 사람이 사용하는 언어, 즉 환대의 언어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투숙객은 트렌티노 게스트 카드를 받게 됩니다!
근처:
주변: 라바로네-치에사
파르코 팔루
라고 디 라바로네
리도 마르자리
일 레스피로 델리 알베리
밀레 박물관
베르톨디 및 말가 라게토 스키 슬로프
스키 투어 데이 포트
피츠 데 레비코
코르네토 델라 비골라나
스키라마 아다멜로 브렌타
당사는 검색 및 지도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의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면 데이터가 Google로 전송되고 쿠키가 설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