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wäbisch Hall -Gottwollshausen
가족이 운영하는 Hotel Sonneck은 2011년에 확장 및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Gottwollshausen의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 객실입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옥상 테라스, 발코니 또는 로지아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흡연이 가능합니다. 흡연하시는 분들은 다른 투숙객들을 배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객실에는 샤워/화장실/헤어드라이어/전화/평면 케이블 TV가 갖춰져 있습니다.
컴포트 객실 이상에서는 화장실에 화장 거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슈페리어와 디럭스 객실에는 화장실에 라디오, 바닥에 설치된 샤워 부스(추가로 레인 샤워(천장 샤워)가 설치되어 있으며, 수건 걸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슈페리어와 디럭스 카테고리의 모든 객실에는 바닥 난방과 여름철 바닥 냉방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어두워질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전동 블라인드,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슈페리어와 디럭스 카테고리의 객실에는 LAN 연결도 가능합니다.
저희 호텔의 가정식 요리가 요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저희 레스토랑은 매일 운영되며,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따뜻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저희는 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엄선된 와인뿐만 아니라 작지만 훌륭한 유럽산 와인도 제공합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6가지 맥주 중 하나는 갓 짜낸 맥주입니다. 이 맥주는 리드바흐에 있는 크라우스 양조장에서 저희를 위해 병에 담습니다 - 프랑켄브라우. Tucher Hefeweizen, Haller Löwenbräu Edelpils, Meistergold 그리고 당연히 흐린 라들러도 생맥주로 제공됩니다.
커피, 차, 특제 초콜릿, 그리고 직접 만든 케이크도 제공되며, 아이스크림 메뉴도 다양합니다. 아이스 커피부터 직접 만든 티라미수까지.
또한, 특히 다양한 종류의 증류주, 칵테일 등을 제공합니다.
저희 레스토랑은 가정식 요리를 제공하여 여러분의 신체적 안녕을 도모합니다. 호텔 손네크의 전체 구내에서 최대 190명의 손님과 함께 축하 행사를 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썬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슈바비슈할의 역사적인 구시가지가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저희 호텔은 슈바비슈할의 역사적인 구시가지와 호헨로헤 지역 전체를 둘러보는 하이킹, 자전거 투어, 문화 탐방에 이상적인 출발점입니다. 저희의 모토는 고객 여러분의 여가 시간을 즐겁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구, 볼링, 다트, 축구 등을 즐기면서 휴식과 오락을 찾으십시오.
저희 호텔에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하기를 기대합니다.
근처:
그로스콤부르크 수도원
키르히베르크 궁전
역사적인 구시가지
뷔르트 아트홀
코흐 자전거 도로
호헨로헤 야외 박물관 슈바벤스할-바커스호펜
운터베르트의 코흐 섬과 그라스뵈델레 섬
뉴 글로브 극장
행맨스 브리지
키르히베르크 안 데어 야그스트
게일도르프
벨베르크
카이저스바흐의 슈바벤 공원
당사는 검색 및 지도 기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의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하면 데이터가 Google로 전송되고 쿠키가 설정됩니다.
평가 및 리뷰
Als Gästehaus akzeptabel im Preis. Zimmer teilweise aber schon renovierungsbedürftig. Das Haupthaus jedoch sehr empfehlensw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