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된다는 것은 환영받는다는 뜻입니다. 편안히 기대어 유서 깊은 벽의 분위기, 세심한 서비스,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겨보세요. 저희는 여러분이 처음부터 집처럼 편안하게 느끼기를 바랍니다! 호텔 백물데에서는 하이델베르크의 역사적인 중심지에 위치한 훌륭한 위치에 머물게 됩니다.
호텔은 매우 조용한 골목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27개의 객실은 개별적으로 편안하게 꾸며져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 또는 욕조와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고 케이블 TV(스카이 없음)와 전화기, W-Lan 연결이 가능합니다.
환영합니다! 외출할 때는 매일 먹지 않는 음식을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고급 식재료와 특별한 재료로 수작업으로 완벽하게 준비된 정교한 요리. 눈에 띄지 않지만 세심한 서비스
가스하우스 호텔 백물데는 하이델베르크 구시가지 중심부에 위치한 하이델베르크의 전통이 살아 숨 쉬는 곳입니다. 연대기 기록에 따르면, 17세기에 이미 선장의 숙소였던 '검은 배'가 백물데 레스토랑의 객실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사는 단순한 배경이 아니라 의무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백물데는 진정한 게스트 문화와 아하 효과가 있는 세련된 요리를 상징합니다.
쿠킹 코스
호스트이자 요리 강좌 강사는 알렉스 슈나이더입니다. 셰프로서 수년간 훈련하고 여행하는 동안 바덴바덴의 스탈바트, 슐로스 노이바이에르, 오버스타우펜의 뢰벤(미슐랭 1스타), 비스바덴의 나사우어 호프(5성급 호텔), 뮌헨의 레스토랑 오베르진(미슐랭 3스타), 알펜호프 무르나우 뤼에 & 샤토, 비슬로흐의 프라이호프, 버뮤다의 포 웨이즈 인 등 유명 레스토랑에서 일했으며 1993년 하이델베르크의 가스하우스 백뮬데에서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게 됩니다.